Double Cherry
본문 바로가기

AY0_DAILY ARCHIVING📸

🍧대전 젤리포에🍮









:・゚✧ *:・゚✧ *:・゚✧ *:・゚.✧:・゚.✧ *:・.
┊  ┊  ┊  ┊
┊  ┊  ┊  ❀
┊  ┊  ✧
┊  ❀









⌢⌢⌢⌢⌢⌢⌢⌢⌢⌢⌢⌢
﹉﹉﹉﹉﹉୨୧﹉﹉﹉﹉﹉
카페 젤리포에 리뷰
﹍﹍﹍﹍﹍﹍﹍﹍﹍﹍﹍
⌣⌣⌣⌣⌣⌣⌣⌣⌣⌣⌣⌣
🍮









친한 동생이랑 밥먹구
젤리포에에 와따
🌟
✧ヾ(❀╹◡╹)ノ゙♡









예전부터 와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오게 돼서 기뻐
•••
💖








여기저기 예쁜 소품들을
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다 ͙ᐟ ͙ᐟ ͙ᐟ
(ෆ`꒳´ෆ)







🎶



‎꒰ঌ ⋆.˚⟡ ࣪ ˖ ໒꒱ ⋆゚⊹





‎˚˖𓍢ִִ໋˚˖𓍢ִ✧˚.






⁺‧₊˚ ཐི⋆♱⋆ཋྀ ˚₊‧⁺







˚₊‧꒰ა ☆ ໒꒱ ‧₊˚








☆⋆。𖦹°‧★







⭑ ⊹₊ ⋆.

















✮✮✮


특히나 이것
•••
💖
너무 너무 탐나
•••
͙ᐟ ͙ᐟ ͙ᐟ ͙ᐟ ͙ᐟ ͙ᐟ ͙ᐟ



가지고싶어따,,,,
˚‧º·(˚ ˃̣̣̥᷄⌓˂̣̣̥᷅ )‧º·˚














사장님의 소장품에
한눈 팔고 있으면
이렇게,, 음료가 나온다
🍮










나는 액상과당을 먹으면
안돼서 ㅠ
(º̩̩́Дº̩̩̀щ)


아메리카노 시킴,,,

그래두 아메도 맛있었당
머신 관리안되면 나는
탄내도 없구(중요)
☺️




아, 그리구
리뷰 적으면
키링도 주심
͙ᐟ ͙ᐟ ͙ᐟ ͙ᐟ



짱이쁘당
🌷








게다가 엄~청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다
🥹
사장님도, 직원분도
쵝오
͙ᐟ ͙ᐟ ͙ᐟ ͙ᐟ ͙ᐟ ͙ᐟ
🫶🏻













그리구
우리들만의
선물 교환식이 있어따
🎁



요건 내가 준비한고
🫶🏻



안에 내가 만든
각종 스티커, 엽서,레진을
넣고 예쁘게 포장해따
ㅎㅎ





아, 그리구 일본 여행책이랑
어울릴 것 같은 옷도
챙겨줬다
💕
(옷은 당일에 후기 보내 줬는데,
완전 만족하고 짱 잘 어울린다구
좋아해줬다. 뿌듯해 ••••)
‧⁺◟( ᵒ̴̶̷̥́ ·̫ ᵒ̴̶̷̣̥̀ )





일본여행책은
이번에 후쿠오카 갔을 때
공부할려고 산 책인데
내가 일본 애니도 많이보고
일드도 많이 봐서
귀도 트이고 말문도 트여갔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 없이 소통해서
책 좀 빌려달라길래
그냥 줬다 ㅎㅎ
(੭ ´.` )੭⁾⁾






동생이 이런 예쁜 포장들과
각종 선물들은
남친한테도 받아본 적 없다고
좋아해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쫘식,, 사람 기분 좋게
만드는 재주가 있구만
~?????










그리고 수다를 엄청 떨었다
ㅋㅋㅋㅋㅋㅋ
밥먹은거 소화 다됨
₍₍ ◝(  ‾▿◝ )◟ ⁾⁾






해산 할 때
짝꿍이 델러 왔는데
동생도 같이 태워줌
ㅋㅋㅋㅋㅋ
(근데 맨날 이럼 ㅎ)
신세계 백화점 간다길래
우리도 걍 가서 이케아
팝업스토어 쇼핑함ㅎ
그러고 지하 가서
저녘 먹을거 사서
집와서 같이 애니보면서
밥먹음 ㅋㅋ










아무튼 ͙ᐟ ͙ᐟ ͙ᐟ ͙ᐟ ͙ᐟ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였고
재방문 의사
100% 였다જ◝✩





다음엔 다른 친구들도
불러와야지 ͙ᐟ ͙ᐟ ͙ᐟ ͙ᐟ




친구들아 모여라જ◝✩
ლ(・ิω・ิ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