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Cherry
본문 바로가기

AY0_DAILY ARCHIVING📸

조금 늦은 감이 있는 신년 계획~( •◡-)✧˖° ➊

✿°•∘ɷ∘•°✿ ... ✿°•∘ɷ∘•°✿ ... ✿°•∘ɷ∘•°✿°•∘ɷ∘•°✿ ... ✿°•∘ɷ∘•°✿ ... ✿°•∘ɷ∘•°✿
 
 

안녕 여러분! 오랜만의 포스팅이죠 ㅎㅎ (거의 단골 맨트 ㅋㅋ )
 
이때까지 너무 파란만장하구, 바쁘게 살아서 이제서야 겨우 한숨 돌리고?
일케 찾아 왔습니당 ( ŏ̥̥̥̥םŏ̥̥̥̥ )
 
저도 다사다난이었지만, 2020 자체가 그랬죠 ㅋㅋ
코로나에 펜데믹에.. 아휴 이젠 익숙해졌다지만 그래도 아직 인파 몰리는 곳이면 섬뜩하구..
( •́દ•̩̥̀ )
 
이번 신년은 그래도 희망차고 에너지 넘치고 무엇보다.ᐟ
마스크 없는.ᐟ.ᐟ 일상이 되었으면 하네요 ·͜·♡
 
음... 이번 여름까지의 일정을 대충 읊어 보자면.ᐟ
아마도 이제 슬슬 폭풍 포스팅할 것 같아요, 다시 시간이 좀 나서 이것저것 만들었기 때문에.ᐟ
일단 다음 주 포스팅은 스티커랑, 엽서 관련 이구요~ ԅʢ•ᴥ•ʡو
 
그리구 여러분이 많이 기다려 주시는 키티 스트랩 (이하 킽스) 같은 경우는..
키티 포장이 되어 있는 킽스들은 제가 이사를 해서 본가에서 찾아야 할 물건이 많아서 ( ✘_✘ )↯
아직 시간이 걸릴 것 같구요,
그런 게 없지만 상태가 양호한 친구들은 좀 수량이 있어가지구,
시간적 여유가 많다면 아마도 다음 달? 정도에 분양글 올릴 것 같아요.ᐟ
 
그리구 레진으로 만든 킽스 키링들 나눔두 할 계획이구..
 
알이 큰 비즈는 계속 만들 계획이지만, 알이 작고 섬세한 작업을 요하는 작품은 좀 쉬어가려구 합니다.
제가 눈이 원래 좀 예민한 사람이었는데 요즘 더 예민함을 느껴서요 ㅠ,ㅜ
 
음,,,, 하지만 요즘 처리해야 할 자잘한 일이 넘 바빠서...
일단 계획은 그런데, 다 조금씩 밀려서 이번 겨울에 겨우 끝낼 수도 있구,
제가 사실 그렇게 빡빡하게 일정을 소화하지 못하는 사람이라,,,..
계획을 하면 여유 있게 짜는 편이구, 유동성에 대한 가능성을 다분히 열어 놓는 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또 어떻게 될진 잘 모르겠어요 ㅎㅎ (일명 밑밥 깔기...ᐟ)
 
아무튼, 늦었지만.ᐟ 2021년 새롭게 홧팅홧팅해서.ᐟ 잘 살아봅시당.ᐟ✧ʕ̢̣̣̣̣̩̩̩̩·͡˔·ོɁ̡̣̣̣̣̩̩̩̩✧

다들 건강 조심하구, 행복하구 안온하구, 사랑하시길 바라요~.ᐟ
.ᐟʚ♡⃛ɞ

 
 
 

{இ}ڿڰۣ-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