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Cherry
본문 바로가기

AY0_DAILY ARCHIVING📸

㋄ ㏲

✿°•∘ɷ∘•°✿ ... ✿°•∘ɷ∘•°✿ ... ✿°•∘ɷ∘•°✿ •∘ɷ∘•°✿ ... ✿°•∘ɷ∘•°✿ ... ✿°•∘ɷ∘•°✿
 
 
어제는 콧바람좀 쐬어야 했었는데 카페일 보고,
레진 굽고 할 일을 좀 하니까 하루가 다 지나가버렸다••!
내가 아무리 집순이구 취미 생활도 대부분 집에서 (요즘은 운동도 홈트를 한다) 할 수 있는 것들이라지만
가끔은 집순이도 나가고 싶다구
저번 달은 딱 두 번 제대로 된 외출을 (물건을 사러 나간 것) 했고 친구들이랑 놀지도 못했지••
코로나 이좌식,,,... 나쁜놈••
이번 달도 그럴 것 같아서 호다닥 나가기로 결정!
 
 。・。∧_∧。・。
   。゚  ( ゚´Д`)  ゚。
o( U U
   'ー'ー'
 
나가서 캔들도 좀 사고, 빈티지 케이크 레시피 책도 사고,
또 예정 외의 다른 예쁜 물건들을 사야지!!
 
 
❀⊱┄┄┄┄SH0PPING LIST┄┄┄⊰❀
 
• 딩가 케이크 북
• 세컨클로우 캔들
• 스케치북
• 비즈
• 에스닷 도화지
• 많은 경우의 수에 있는 예쁜 물건들(?)
 
 
 
 
동선을 대충 정리해보자면•••
무거운 물건은 ( ✘_✘ )↯ 진 빠지기 때문에 요런 식으로!
 

𝟏.
올리브칼라 카메라

http://naver.me/FxkzEGr1

 📸

키티 토이카메라가 📷 있는데 필름이 없기두 하구,,, 설명서에 제대로 사용방법이 적혀 있지 않아서 카메라집에 들렀다 ㅎㅎ

다행히 정류장 주변에 있어서 찾기가 쉬웠구, 자주 다니던 길목에 있어서 의외였다.
왜 보지 못했을까! 역시 인간은 등하불명일까 싶기도 ㅋㅋㅋㅋ

원래는 ISO400 을 써야 하지만 그곳에 200밖에 없어서 코닥 200 필름을 🎞 사고 대충 사용법을 알아냈다!
200이면 야외 촬영바께 모테 ㅠㅠㅠ
그냥 인터넷에서 400필름을 왕창 사야겠다•••!
٩(๑❛ᴗ❛๑)۶
 
𝟐.
세컨글로우 캔들 샵
https://www.instagram.com/secondglow_shop/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
여기는 분명이 인스타 스토리에 19일 영업을 한다고 했는데 도착해보니 문도 닫혀있어서 전화를 했다.
역시나 오픈이 아니라 인별에 오기입 했다는 입장•••
OMG••• 오늘 나온 큰 이유 중에 하나가 이건데!!! (´༎ຶོρ༎ຶོ`)
그때는 별 생각 없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화나네,,, 쒸익쒸익•••!!! 난테 왜그랬어욧!!!! (?)
W(`0`)W

🪔
결국 주변에 다른 캔들샵을 찾았지만 끝내 원하는 디자인과 향은 찾지 못했다 ㅠ,ㅜ
 
 
 
𝟑.
에스닷
https://www.sdot.co.kr:10473/shop/
 
요기서는 엄청나게 쇼핑했다•••!
각종 비즈와 (사실 난 해외 직구로 비즈를 사는데 이번엔 조금 급해서 요기서 샀다) 미술용품, 공예용품 등등•••
오늘 산게 조금 많아서 나중에 (내일 쯤?) 언박싱 포스팅으로 올릴 예정 ㅋㅋ(╹◡╹)

 
🧦
쇼핑하고 나오는 길에 양말샵이 있어서 양말도 몇개 사버렸다 ㅎㅎ
동대문 도매로 (사업자가 있어서) 때 올수 있지만••• 샘플이라고 생각하지모~
게다가 난 귀찮으면 조금 비싸더라도 손이 많이 안가는 곳에서 사기 때문에•••_(:3 」∠)_

 
𝟒.
교보문고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1621906

네이버 지도

교보문고 대구점

map.naver.com

 
꼭 사고싶었던 레시피 책~!!🍰


▥▥▥
┏♡♡♡♡┓
┏빈티지 케이크┓
┃━━━━━♡┃
레시피 책을 샀다~~!!!
이제 이걸로 카페에서 왕창 만들어 먹을거야!!
(*´◒`*)

 
 
 
 
🥨🥨🥨🥨🥨
다 마치고 오는길에 프레즐을 사먹었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아몬드 크림치즈•••!
╰(*´︶`*)╯♡

그리구 혈육도 주변에 있다구 해서 만나서 집에 같이 왔다~!

 
 
 

 
 
옷은 어제 입었던 것처럼, 꾸안꾸랄까 나는 예쁘고 편한 옷이 좋기 때문에••
 ʕ→ᴥ←ʔ♥︎
 

 
이렇게 입었다 ㅎㅎ
 
 
#A00TD
 
#A00TD 는 내가 트위터에서 꾸준히 밀고 있는 내 룩북 해시라고 할까•••?
©Achomong 내 작은 브랜드 마크 기도 해서 OOTD에서 약간 변형해서 쓰고 있다 ㅎㅎ
 
 
 
 

 
 
가방은 카페 케로타라고 제주도 집 앞에 있는 카페 굿즈!
(하지만 그곳 망했음,, 당근 케이크 맛있었는데,,,🥕)
 

 
신발은 일본에서 직구한 하트 패치 컨버스~!
사실 내가 하트 덕후라서 가만 보면 하트 소재의 제품이 많다ㅎㅎ
언젠가 그런 것들은 다 포스팅하겠지?
내 와기들••♥
 

여튼, 오늘도 재밌는 하루였다~!(≧∇≦)
 
 
다음 포스팅은 아마도 쇼핑 리스트 언박싱이지 않을까•••?
(*☻-☻*)
 
 
 

{இ}ڿڰۣ-ڰۣ~—